[경제] 기초영어 교육업체
잘나가는 영어업체들
기초영어 교육업체
시원스쿨
생상
- 생상은 톡톡스쿨 인수 당시
- 자회사 "생상공유가치"에 교육사이트 운영을 맡김
- 생상공유가치의 사명도 야나두로 변경.
- 2018년 4월 자회사 야나두(전 생상공유가치)와 합병절차 마무리
- 야나두가 모기업의 사업권한 등을 모두 넘겨받음
- 2018년 7월에는 한국투자증권과 상장주선인 계약
톡톡스쿨
- 교육브랜드 ‘야나두’를 개발한 교육콘텐츠 전문기업
- 2016년 4월 콘텐츠 유통기업 "생상"(현 야나두)에 인수됐다.
스터디맥스
- 2019년 코스닥 입성을 목표로 상장준비에 박차
- 2011년 기초영어 교육브랜드 ‘스피킹맥스’ 론칭
- 2017년 흑자전환
- 영업이익: 20억원
- 당기순이익: 19억원
- 매출액: 153억원(전년 대비 7.5% 증가)
- 상장주선인은 한국투자증권.
위버스마인드
- ‘뇌새김’을 운영
- 2017년
- 매출액 469억원
- 영업이익은 120억원
- ‘시원스쿨’에 이어 기초영어 교육업계 2위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