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기업] 카카오톡 비즈보드 CPT 단가로 알아보는 카카오톡 이용시간별 트래픽
이용시간이 많은 시간 / 유저들이 많이 사용하는 때 / 시간 / 구간 / 시간구간
카카오톡 비즈보드 CPT 단가로 알아보는 카카오톡 이용시간별 트래픽
CPT는 2022년 9월 30일부터 카카오 비즈보드 상품에 도입되는 새로운 형식이다.
아래 2개의 광고상품 소개글을 보면, CPT 단가가 보인다.
대략 다음과 같다.
카카오톡 트래픽이 높은 시간
결과적으로 가장 사용자의 이용시간이 높은 시간은 다음과 같다. 참고로 2시간동안의 노출이기에 동시접속은 아니며, 1사람이 두번 들어오는 것도 2개로 잡혔을 것이다.
평일:
- 16:00~18:00 : 최소노출 1200만
- 18:00~20:00 : 최소노출 1100만
- 20:00~22:00 : 최소노출 1100만
- 22:00~24:00 : 최소노출 1000만
휴일:
- 16:00~18:00 : 최소노출 1000만
- 18:00~20:00 : 최소노출 1000만
- 20:00~22:00 : 최소노출 1000만
- 22:00~24:00 : 최소노출 1000만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