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기업] 카카오톡 비즈보드 CPT 단가로 알아보는 카카오톡 이용시간별 트래픽
이용시간이 많은 시간 / 유저들이 많이 사용하는 때 / 시간 / 구간 / 시간구간
카카오톡 비즈보드 CPT 단가로 알아보는 카카오톡 이용시간별 트래픽
CPT는 2022년 9월 30일부터 카카오 비즈보드 상품에 도입되는 새로운 형식이다.
아래 2개의 광고상품 소개글을 보면, CPT 단가가 보인다.
대략 다음과 같다.
![from: [상식][경제] 카카오톡 비즈보드 CPT 단가](https://blogger.googleusercontent.com/img/b/R29vZ2xl/AVvXsEihTLzKtU_LzT1id7VlIG3YA6FY6sK3zFbHkEr0iwCD8rLXmpIBPCGIlfvOC1H9HiDly8UbiKK7ylw_Vabx-NI7K_YGUHfuF_o0mbQ9ujkXrg5nPMbs2fxvfqt0SjUTLmudLvQLOkOJI6W-m2xnf9EljcXg2FSqkpSw0UvRU1hbeDjtUV09uQm1JGFp/s0/111.png)
카카오톡 트래픽이 높은 시간
결과적으로 가장 사용자의 이용시간이 높은 시간은 다음과 같다. 참고로 2시간동안의 노출이기에 동시접속은 아니며, 1사람이 두번 들어오는 것도 2개로 잡혔을 것이다.
평일:
- 16:00~18:00 : 최소노출 1200만
- 18:00~20:00 : 최소노출 1100만
- 20:00~22:00 : 최소노출 1100만
- 22:00~24:00 : 최소노출 1000만
휴일:
- 16:00~18:00 : 최소노출 1000만
- 18:00~20:00 : 최소노출 1000만
- 20:00~22:00 : 최소노출 1000만
- 22:00~24:00 : 최소노출 1000만

댓글
댓글 쓰기